본문 바로가기

사도 사도 입을 것이 없다는 당신을 위해: SK플래닛 '프로젝트 앤'

사도 사도 입을 것이 없는 당신을 위해: SK플래닛 '프로젝트 앤'


 

✓Checklist
◻︎ 매년 옷을 사는데도 마땅히 입을 옷이 없다.
◻︎  계절별로 옷을 사다 보니 수납할 공간이 부족하다.
◻︎ 유행에 민감해서 요즘 인기 있는 옷을 사고 싶다.
◻︎ 고가의 옷을 저렴하게 입어보고 싶다.
◻︎  주문한 옷을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원한다.

 

이들 중 자신이 해당되는 사항이 있다면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인 프로젝트 앤을 이용해보자!
패션도 음악 스트리밍처럼, 사서 소유하지 않아도, 원할 때 마음껏 입을 수 있는 새로운 패션 프로젝트


 

SK Careers Editor 오세진

 

 

프로젝트 앤은 “국내 최초로 해외 명품 브랜드와 국내 유명 브랜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다양한 최신 상품들 중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추천받고 원하는 옷과 가방을 골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국내외 유명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와 ‘국내 미유통된 해외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즌별로 업데이트 되는 신상 옷과 백’을 이용권 구입을 통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그동안 옷은 꼭 사서 입는 것이라고만 생각했던 터라 프로젝트 앤의 서비스가 신기하기만 했다. 그렇다면 디자이너 제품의 옷, 가방, 액세서리를 사용하는 서비스의 프로젝트 앤에 대해서 더 알아보도록 하자.

 

 #1 프로젝트 앤 이용방법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인 프로젝트 앤 이용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1) 프로젝트 앤 홈페이지 http://www.project-anne.com 에서 이용권을 결제하고, 원하는 아이템을 주문하면 빠른 시일 내에 집 앞까지 상품을 배송해준다. 이때 받은 옷과 가방이 구입하고 싶다면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고, 다른 아이템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새 주문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2) 프로젝트 앤을 이용하는 두 번째 방법은 어플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회원가입 또한 SNS 연동, 이메일 가입 등 간편한 절차로 이루어진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신상품 또는 세일을 더욱 빠르게 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온라인 웹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모두 카테고리 별로 보기 쉽게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아이템을 쉽게 찾을 수 있다.

 

 

 

 #2 프로젝트 앤 이용권 소개

프로젝트 앤의 이용권에는 CLOTHING 이용권과 BAG 이용권이 있다. ‘한 번에 아이템 1개씩 월 4회 이용 가능’한 이용권, ‘한 번에 아이템 2개씩 월 4회 이용 가능’한 이용권, 그리고 프로젝트 앤을 경험해보고 싶고 특별한 날에 대여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1개의 아이템을 10일간 이용’할 수 있는 1회 이용권이 준비되어 있다.

 

매 시즌마다 옷을 구입해서 몇 번 입지도 않고 옷장에서 묵혀두고 있었다면 프로젝트 앤을 통해서 내 옷장도 지키고, 지갑도 지킬 수 있다. EDITORIALS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아이템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프로젝트 앤과 함께라면 트렌드 세터가 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가의 옷과 가방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소문이 자자한 프로젝트 앤. 매달 세탁할 필요 없고, 주문하면 집으로 가져다주고 또 찾아가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이용자의 입장에서 매우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평소 고가의 브랜드를 구입하는 것이 부담이 되었다면 프로젝트 앤을 통해 명품 의류와 가방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굉장한 장점이다.

 

특히 여러 종류의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어 ‘나에게 맞는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프로젝트 앤의 매력이다.

 

“패션 이제 사지 말고 쓰자.”

 

프로젝트 앤은 더욱 많은 사람들이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3 80% 할인해주는 FAMILY SALE

프로젝트 앤은 홈페이지에서 최초가 대비 80% 할인된 가격으로 옷과 가방,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최초가 1,020,000원이었던 미니 드레스가 할인 후에 204,000으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중고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게다가 프로젝트 앤의 모든 아이템은 ‘전문 세탁업체를 통한 최상의 상태로 관리’되기 때문에 좋은 품질이 유지된다.

 


이용권 구입자에 한해서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를 놓치지 않고 현명한 소비자가 되는 것을 추천한다!

 

그동안 결혼식, 졸업식, 중요한 모임에 참석할 때마다 새로운 옷을 사야 하나 고민했던 분들이라면 프로젝트 앤의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