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텔레콤]SKT 멤버십 혜택! 대학생들을 위한 달콤한 꿀 혜택 모음집

[SKT 멤버십 혜택]

대학생들을 위한 달콤한 꿀 혜택 모음집

1년에 멤버십 혜택을 몇 번이나 이용하는가? 포인트는 나날이 쌓여가는 데 어디에 써야 할 지 모르거나 까먹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2015년엔 풍부한 꿀 혜택들을 낱낱이 정리해서 팍팍 이용해보자. 영화를 볼 때나 여행을 갈 때, 각종 기념일에도 사용할 수 있는 SK텔레콤의 빵빵한 꿀 혜택만 정리해보았다. 알짜배기 혜택으로 배불리 먹고, 영화도 보고, 놀이공원으로 신나게 올 한해 마무리하는 건 어떨까? 남들보다 40% 더 놀고, 20% T나게 덜 내자!


SK Careers Editor. 최문경

 

T나게 할인 받기 전 적어도 하나는 챙기자 ★


 



 

SKT 고객이라면 반드시 누려야 할 T멤버십만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이용하려면 간단한 준비과정이 필요하다. 1) T멤버십 웹사이트에서 신규로 멤버십 카드를 발급신청을 하는 방법 2) 스마트폰에 T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는 방법 3) 모바일 T world 어플리케이션에서 모바일카드를 신청하는 방법이다. 이 중 세 가지 중에서 본인에게 가장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면 된다. 개인적으로 지갑에 카드가 많은 걸 좋아하지 않아 모바일 카드를 신청했다. 시네마에 갈 때 마다 앱에 접속하여 직원에게 보여주었는데 바로 할인 헤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영화를 볼 수 있었다.

 

SKT 멤버십 글로벌 혜택? 자유여행 때 반드시 챙기세요

  

 

  

해외 여행지에서도 챙겨주는 SKT만의 글로벌 혜택은 출시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혜택이다. 그만큼 몰라서 이용하지 못한 이들이 많다는 것. 하나투어와 제휴한 해외 유명 관광지 입권이나 교통패스, 현지투어 할인권은 꼭 주목해야 한다. T멤버십 글로벌이면 해외 매표소에서 줄 설 필요 없이 유명 관광지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영국 런던패스 2일권, 프랑스 파리패스 2일권,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일권 그리고 일본, 싱가폴, 홍콩 등의 디즈니랜드 입장권 등이다.  패스개념은 영국 런던패스로 예를 들자면 50여 개의 박물관과 관광지 무제한 입장이나 프랑스 파리패스에서는 각종 관광 명소, 지하철, 버스 등을 무제한 사용 가능한 티켓을 말한다. 연말연초 휴가 떠나기 전에 꼭 확인해야 할 혜택이다.  

 


먹거리 혜택을 어디서 받아야 할지 궁금하셨죠?

 

먹방 찍기 좋은 으뜸 음식은? 단연컨대 피자와 햄버거이다. SKT멤버십 고객들은 피자헛, 도미노피자, 미스터 피자, 파파존스, 롯데리아 등에서 최대 30% 할인부터15%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배도 두둑해지고 지갑도 두둑해 질 테다. 오랜만에 배에 기름칠을 하고 싶다면, 베니건스나 빕스 또는 프라이 데이를 이용하면 된다. ? 20% 할인되니까. 배부르게 식사를 끝냈다면 그 후엔 음료 한잔이 필수 아니겠는가. 그럴 땐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스무디킹, 엔젤리너스, 나뚜르 등에서 할인을 받고, 투썸플레이스는 사이즈 업 해보자!

 

 

멤버십 기본 of 기본. 시네마 할인

 

한 번쯤 멤버십으로 영화 할인은 받아보았을 거다.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등 메이저 영화관들은 모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2,000~4,000원 할인이 되며, 기타 제휴 영화관에서는 1,000원 할인이 된다. VIP인 경우엔 연 6회 무료로 영화관람 할 수 있으니 더블체크는 필수다.

 

 





이제 연말연초라 좀 꾸미고 싶어. 근데 돈이 하늘로 솟았나?

매년 옷을 사고 모아도 연말연초 송년회 때 입을 옷이 없다. 머리는 부스스하고 옷도 없는데 돈까지 없다. 최대한 저렴하게 멋지고 예뻐지고 싶은데 T 멤버십에 할인 혜택이 있었네. 이건 몰랐다. 머리를 손질하고 새 마음 가짐을 단장하고 싶다면 최가을 헤어, 박승철 헤어, 주노헤어 등에서 15%-25% 할인된 가격으로 손질해준다. 옷이 문제라면 11번가, 워커힐, 이마트 등에 접속해보자. 최대 15%까지 할인된다.

 

# 거기 자네, 화이트데이 & 발렌타인데이 어쩔텐가

  

쓸모 없을지도 모르는 번외 혜택을 소개한다. SKT멤버십으로 화이트데이나 발렌타인데이 때 편의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년 2월과 3월에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아주 혹시라도 필요할 때를 위해 기억해두자. 초콜릿 무료 교환이나 프리미엄 사탕포장 15% 할인 등 매년 다양해 지기 때문에 2015 2, 3월에 확인할 필요가 있다.

문경’s Tip

쌓이기만 하고 쓰이지 않는 포인트만큼 아까운 것은 없다. 쿠폰은 일일이 모으기 귀찮지만 멤버십 혜택은 주어진 걸 편하게 쓰기만 하면 된다. 작년에 이용하지 않았던 혜택들이 많았다면 올해는 꼼꼼히 살펴보고 적시에 사용하자. 큰 돈이 아닌 것 같아도 자주 쓰다 보면 돈이 많이 굳는 것 같은 뿌듯함이 밀려온다. 남들만큼 먹고 놀고 20% T나게 할인 받는 SKT멤버십 할인 혜택! 올해는 작년보다 더욱 풍성할 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