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 만나서 반가워! 2년만에 운영 재개한 마티나 골드로 떠나볼까요🎵

다시 만나서 반가워! 2년만에 운영 재개한 마티나 골드로 떠나볼까요🎵

안녕하세요! SK네트웍스 취재기자 이채은입니다!
여러분, 혹시 2019년도 발행되었던 <마티나 골드 라운지 생생취재>편을  알고 계시나요?
이후 코로나19로 잠정 휴업에 들어갔던 마티나골드 라운지가 드디어 2년만에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마티나골드 라운지는 SK네트웍스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라운지로,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많은 분들께 프리미엄 휴식 서비스를 제공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2년만에 다시 만나는 마티나 골드 라운지! 어떤 모습으로 재단장하여 사람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는지 함께 보러 가실까요~?

SK Careers Editor 이채은

 

 

 

 

 


<기본정보>


<현장 속으로>

먼저 마티나골드 라운지의 좌석 수가 기존 162석에서 191석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좌석 선택 편의를 개선하여 최적의 을 제공하고자 의자, 테이블 등 가구류를 연구하여 전면 교체하였고, 하이엔드 라운지에 걸맞게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하여 프리미엄 라운지의 가치를 전달한다고 합니다
 
또한 고객 니즈에 맞는 휴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SK매직 마사지 체어가 있는 릴렉스 공간을 새롭게 마련하였다고 합니다. 이 공간은 가족 또는 소집단 별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고 하네요😘
업무공간이 필요한 여행객들을 위해 비즈니스센터와 회의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고, 상쾌한 여행을 위한 샤워실도 있으니 장거리 비행 전 이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맛있기로 소문 난 마티나골드 라운지의 세미 뷔페도 재오픈을 하며 메뉴 개편이 이루어졌습니다.가장 큰 변화는 바로, 다수의 즉석 요리를 제공하는 <셰프의 라이브 코너>인데요, 해당 코너에서는 셰프님께서 즉석으로 만들어주시는 스페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고객의 니즈를 다양하게 충족시킬 수 있도록 메뉴를 확대하고,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고품격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마티나골드 라운지 손정혁 지배인입니다.
1995년 워커힐에 입사하여 호텔사업부와 대외사업부의 식음료 부서를 두루 거쳤고, 현재 마티나골드 라운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항 및 라운지를 방문하는 VIP 의전 업무, 카드사, 항공사, 기업체 등 라운지 전반의 제휴 업무,  & 조리 인력관리 및 서비스 운영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항 라운지 사업의 고품격 서비스 개발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구성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2년만에 리뉴얼 오픈을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Gourmet Boutique’라는 마티나골드 라운지만의 브랜딩에 충실하고자 메뉴 구성부터 운영 등 많은 부분에 걸쳐 고민과 연구를 했습니다.
 
먼저 기존의 전체 좌석수를 기존 162석에서 191석으로 확대하며 고객의 좌석 선택 편의를 개선했습니다.
 
세미 뷔페도 재오픈에 맞춰 대대적인 메뉴 개편을 실시했는데요, 가장 큰 변화는 기존의 누들 메뉴를 포함한 다수의 즉석 요리를 제공하는 셰프의 라이브 코너(Chef’s Live corner)’의 신설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신선한 재료로 즉석 조리한 요리와 셰프의 손맛이 담긴 스페셜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더라운지’라는 어플리케이션에 마티나골드 라운지의 전용 이용권을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게 된 것도 가장 달라진 점이라고 할 수 있을텐데요,
2019년에 방문하셨던 한 고객님께서 다음달 부모님의 해외 출국 때 마티나골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드리고 싶다는 말씀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직장 동료, 선후배,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최고의 프리미엄 라운지가 되도록 마티나골드의 모든 구성원들과 함께 다양한 맛, ,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두고 맛있고, 알차고, 재미있게 준비했으니 많관방부(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 바랍니다.😄
 

 

마티나골드 라운지는 식사뿐만 아니라 음료도 타 라운지와의 차별화를 위해 변화를 시도했는데요, 전용 잔을 꽂으면 아래에서부터 거꾸로 맥주가 채워지는 ‘Reverse Tap’ 생맥주는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라이브 코너에서는 Today’s Menu를 원하는 방식으로 셰프에게 요청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그리고 특별히 SK 임직원분들께는 3명 이상 이용 시 50% 할인 또는 1+1 (1명 정상가 $50 결제 시 1명 무료)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출국 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마티나골드 라운지는 국내 라운지 중 최고의 프리미엄 라운지라고 자부합니다.
 
인천국제공항의 모든 라운지 중 유일하게 Private Room 3개나 갖추고 있으며, 그 중 1개의 룸은 Virtual Meeting을 포함한 각종 회의가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내부에는 고객 전용 Storage, 화장실, 샤워실, 마사지 체어가 비치된 릴렉싱룸이 하나의 동선에 위치해 고객에게 최적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직접 운영하고 있어 서비스와 시설을 믿고 이용할 수 있으며, 홀과 조리 파트의 숙련된 구성원들의 섬세한 서비스는 마티나 골드 라운지를 찾아주신 고객분들께 최고의 만족을 선사합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세계 공항 라운지들의 동향을 끊임없이 연구하여 라운지 업계의 Top tier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티나골드 라운지의 멋진 성장을 지켜봐주세요.

 

 

 

 


이렇게 오늘은 마티나골드 라운지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워커힐이다!’ 라는 호평이 자자하던 마니타골드 라운지의 영업이 재개한만큼, 인천 공항을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여행을 떠나기 전 마티나골드 라운지에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손정혁 지배인님의 말씀처럼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해 나갈 마티나골드 라운지의 모습도 함께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