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 후기라 적고, '지원꿀팁'이라 읽는다

활동 후기라 적고, '지원꿀팁'이라 읽는다
SK Careers Editor에게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 모집 기사를 아무리 봐도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이번 기사가 도움이 될 것이다. SK Careers Editor 2기로 활동한 에디터들에게 SKCE는 무슨 일을 하는지, 그들이 활동을 하면서 무엇을 느꼈는지를 물었다. 그들의 지난 6개월을 뒤따라 가 보자.

SK Careers Editor 황희정

 

 

 


#잊을 수 없는 취재 에피소드?

 

 

SK그룹 내 임직원과의 만남, 어땠어?

SK Careers Editor 활동을 하면서, 인터뷰라는 경험은 빼놓을 수가 없다. SK그룹 내 임직원들과 인터뷰를 하면서 느낀 그들의 속마음을 담아봤다. 

 

 

기사는 어떻게 써?!

SK Careers Editor 2기, 기사를 쓰는 그들만의 방식을 물어봤다. 

 

아직도 지원을 망설이는 이들에게 해 주고 싶은 말 있어?

마지막으로는 2기를 마감하는 에디터들에게, 예비 3기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물어봤다.

 
6개월 동안 SK Careers Editor로 활동하면서 기억나는 순간이 많다. SK플래닛을 담당했던 에디터는 판교사옥에 몇 번이나 다녀왔는데, 신입사원분에게서 생생했던 면접 이야기를 들으며 함께 가슴 설렜고, 홍보팀 매니저님과의 인터뷰 때는 평소 관심 있었던 홍보 직무에 한 걸음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 함께 활동했던 친구들, 여러 가지로 도움 주셨던 멘토님을 비롯해 SK Careers Editor는 따뜻하고도 행복했던 기억 뿐이다.    

 

지원서 다운로드 받기 최고의 대외활동이 떴다고 전해라~ SK Careers Editor 3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