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4시카페]꼭꼭 숨겨 두고픈 나만의 아지트, 24시 카페 BEST 4

꼭꼭 숨겨 두고픈 나만의 아지트 

24시 카페 BEST 4

짧기만 한 봄은 떠나가고 있지만, 여름이 와서 좋은 건 밤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아닐까. 시원한 밤공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한다. 당신을 위한 24시 카페 BEST 4!

SK Careers Editor. 주혜인

카페 블로그
신촌 일대의 대학생들이 시험기간 애용하는 핫 플레이스. 공부하기에 안성맞춤인 아늑한 공간과 적당한 높이의 책상은 밤을 새우며 공부하기에 최적의 환경이다. 또한 부드러운 우유에 얼린 에스프레소를 녹여 먹는 큐브라떼, 에스프레소에 연유를 넣어 달콤하면서도 씁쓸한 맛이 매력인 카페 봉봉과 같은 색다른 메뉴도 시도해 볼 만하다. 시험기간 당신의 전투력을 불태우고 싶다면 더욱 추천한다. 

● 추천 대상: 다음날 시험을 앞두고 밤샘 벼락치기가 시급한 대학생. 합리적인 가격으로 벤티 사이즈 음료를 먹고 싶은 사람.

● 위치: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57-23  

카페블로그 신촌점
커피 전문점, 에스프레소, 원두커피, 더치커피, 빙수 등 판매.
map.naver.com
본문으로 이동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다산 북카페)
다산 출판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북카페로 합정동의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다. 카페명은 시인 백석의 작품 이름을 따와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라 붙였다. 이름만큼이나 아늑하고 매력이 있는 분위기를 풍기는 이 카페의 매력은 다름 아닌 테라스에 있다. 요즘과 같이 날씨 좋은 날이면 밖에서 여유롭게 책을 읽거나 상쾌한 새벽공기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사랑하는 나타샤와 흰 당나귀가 떠오르는 밤에 꼭 찾아가 보시기를.

● 추천 대상: 조용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할 일을 하고 싶은 사람. 밤공기를 마실 수 있는 테라스를 선호하는 사람.
●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95-27 다산빌딩 2층 

다산북카페
서교동 위치, 북카페.
map.naver.com
본문으로 이동


SENOK(세녹)
개점과 동시에 인기를 끈 24시간 카페, 세녹을 소개한다. 이 카페는 건물 1층부터 4층까지가 카페로 이루어진 스리랑카 홍차 브랜드 전문점이다. 영수증을 보여주면 아메리카노뿐만 아니라 블랙티로도 리필이 가능하다. 또한 자리를 쉽게 비울 수 없는 카페 특성상 답답함을 호소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으로 넓고 쾌적한 실내를 자랑한다.
● 추천 대상: 다양한 차를 맛보고 싶은 사람,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공부하고 싶은 사람.
● 위치: 서울 동작구 사당동 147-50 

세녹
네이버 지도 세녹 카페,디저트 홍차전문점
map.naver.com
본문으로 이동


가비에
조용하고 아늑해 좋은 홍대의 24시간 카페 가비에. 낮에는 사람들로 북적이더라도 밤이 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고요해진다. 밤이면 사부작사부작 혼자 밤을 즐기는 올빼미족에게 사랑 받아 마땅한 카페로, 깔끔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밤의 감성을 더욱 북돋워 준다.
● 추천 대상: 혼자 시간을 보내고 싶은 올빼미 족.
●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47-1 

카페가비에
네이버 지도 카페가비에 음식 까페
map.naver.com
본문으로 이동

 

 

혜인’s Tip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밤. 요즘같이 날씨가 좋을 때 한 번쯤 카페에서 밤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