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슼갈피🔖] SK텔레콤 | Staff 직군 인터뷰 모음.zip

[슼갈피🔖] SK텔레콤 | Staff 직군 인터뷰 모음.zip

안녕하세요! SK텔레콤 취재기자 이유진입니다.🔖

2015년부터 시작된 SK 채용 공식 블로그 속 SK텔레콤의 콘텐츠는 무려 총 190개. (23. 12. 15. 기준) 
이 블로그에서만 열람할 수 있는, 양과 질을 모두 잡은 콘텐츠가 한가득인데요!
SKCE 1기 부터 차곡차곡 쌓인 콘텐츠들을 카테고라이징 하여 톺아보고자 [슼갈피]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

슼갈피 사용방법🔖

① SK텔레콤 콘텐츠 중 특정 주제만 모아 보고싶다면!
② SK Careers Joural 블로그 검색창에 “슼갈피”를 검색해보세요
③ 원하던 주제의 콘텐츠 모음집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속닥🗣️ 주제가 더욱 다양해질 수 있게 열심히 발행하고 있으니 혹시 찾는 주제가 없다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④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사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특히, 직군 별 인터뷰를 더욱 상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직군 내에서도 세부 해시태그를 달아두었어요!

이번엔 🗣SK텔레콤 Staff 직군 인터뷰👀에 슼갈피를 꽂아보았습니다.
원하는 Staff 직군 인터뷰 콘텐츠를 쏙쏙, 바로 보러 가보시죠!
*콘텐츠는 최신순으로 나열되었습니다. 콘텐츠 발행 기간에 따라 현 직무와 차이점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어 콘텐츠를 열람해주세요!

SK Careers Editor 이유진

 

 

 

 

 

UAM(Urban Air Mobility), 도심 항공 교통을 위해 사업, Tech, Infra, CR 팀이 모였다! UAM TF 운영과 사업 추진을 총괄하고 계신 담당자님의 인터뷰를 만나보세요!

국내 AI 인재 양성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SKT AI Fellowship’, 인재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이 활동을 직접 운영하신 역량혁신팀 담당자님 두 분의 인터뷰가 여기 있어요!

빅 테크 글로벌 기업들과 공동사업, 제휴의 기회를 발굴하는 사업개발 전략 제휴팀의 이야기. 애플TV와의 런칭 이야기부터 외국 기업과의 커뮤니케이션 이야기까지 들려드려요🗣

여러분, SKT의 개발자들을 위한 지식의 바다 ‘DEVOCEAN(데보션)’을 아시나요? 비개발자인 저도 익히 들었을 정도로 개발자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한 커뮤니티라고 알고 있는데요! Tech 직군 구성원들의 성장을 돕고자 데보션 웹사이트 운영과 커뮤니티 운영까지 진행하고 계시는 Tech HR 담당자님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총 두 편에 걸쳐 업로드되었던 이 기사는 Tech HR 직무 인터뷰와 담당자님이 알려주시는 면접 꿀팁까지 가득 담겨 있답니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기획 및 개발 과제를 수행하고, 풍부한 실무 경험까지 할 수 있었던 SKT 근무형 인턴십 ‘T-WorX’! 오프라인 인턴십만큼 풍부했던 근무형 인턴십을 진행하신 HR 담당자님의 인터뷰💻

SKT의 새로운 메타버스 세상, 이프랜드(IFLAND)! 메타버스 관련 신규 사업을 발굴하고 계신 담당자님의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여기로 🐾

쇼핑, 택시, 상품 구매 등 일상 속에서 착한 소비를 실천하며 쉽게 나눔까지 할 수 있는 행복크레딧! 이름의 의미와 탄생 비화까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경영전략그룹 SV BM 혁신팀 담당자님의 경영전략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까이서 듣는다. 고객에게 특별한 가치를 전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모으고, SKT 사업 부서에 전달하는 고객 Insight팀 담당자님의 인터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바를 찾기 위해 도모한 여러가지 방법과 필요한 역량까지 가득 들어 있어요.

 

 

 



📕

2017년부터 차곡차곡 쌓여진 Staff 직군 인터뷰! 이번엔 Staff 직군 인터뷰에 슼- 꽂아보았는데요🔖
HR과 HRD부터 CR, 사업개발 그리고 고객 가치혁신 업무까지 SK텔레콤의 다양한 Staff 직군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한눈에 확인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다음 슼갈피는 어디에 꽂힐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주제에 슼갈피를 꽂고 싶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유익하고 알찬 다음 콘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