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화하는 레시피들의 이유 있는 변신, '모디슈머' 열풍

진화하는 레시피들의 이유 있는 변신, '모디슈머' 열풍


편의점 음식 좀 먹어본 사람~ 요리에 관심 있는 사람~ 먹는 것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SNS를 통해 접했을 ‘맛있는 편의점 음식 조합’을 알고 있나요? 제품 사용 설명서에서 명시된 방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방법으로 새로운 레시피를 창조한다?! 본인의 취향대로 섞어먹는 재미와 레시피를 공유하는 즐거움을 갖춘 사람이라면, 당신은 ‘모디슈머’가 되기에 충분합니다!


민심(民心)을 읽어내는 마케팅의 시작점, “모디슈머” 그들은 과연 누구일까요?


 SK Careers Editor 이승준



‘모디슈머’ 그들이 누구인지가 궁금해!

 

 


‘모디슈머’의 색다른 아이디어가 궁금해!

  



이처럼 일상 속 익숙했던 조합, 그리고 생소했던 조합의 음식들은 어떤 방식에 의해 인기를 끌게 된 것일까요? 그 열풍의 중심에는 바로, ‘콜라보 마케팅’이 있습니다.


‘모디슈머’를 활용한 콜라보 마케팅이 궁금해!

 


최근 들어, 콜라보 마케팅은 더욱 다양한 형태로 사회 전반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 속, 기업들은 과연 콜라보 마케팅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기업이 시장에서의 파급력과 접근성을 고려하고,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콜라보 마케팅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각 시장 상황과 수요층에 맞는 세부적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기업들은 과연 어떠한 전략으로 ‘모디슈머’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까요?


‘모디슈머’의 입맛에 맞는 마케팅 전략이 궁금해!

 

 


모디슈머는 이처럼 기업이 출시할 제품의 활용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중심 축을 담당하고 있기에, 마케팅 분야에 있어서 최근 이들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맛과 재미를 동시에 잡는 트렌드! 여러분들도 ‘모디슈머’가 되어,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담은 레시피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