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 SK Talent Festival’

네 능력을 보여줘!

‘2014 SK Talent Festival’ 접수 시작

참고: http://www.skcareers.com (SK Talent Portal - Talent Festival 페이지는 8/28 오픈 예정)

 

채용 설명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SK Talent Festival’ 2014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어김없이 돌아왔다. 그 동안 자신의 끼와 열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지 못해 안타까웠다면 반드시 주목할 것! 역량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역량을 뽐낸 뒤 우수자로 선발되면, 공채 지원 시 서류 전형 또는 SKCT 면제 기회가 주어지니까. 취준생이라면 체크해야 할 접수 일정 및 프로그램을 소개 한다.


 


 

2014 SK Talent Festival’ 개최 일정


접수기간 828() ~ 911()

참가자격 SK에 관심 있는 사람

* 역량 프리젠테이션은 20151월 입사 가능자만 신청 가능

일시 917() ~ 918()

장소 브라운 스톤 서울 3LW컨벤션(서울 충정로)

 

 

채용 정보 전달은 기본이고, 채용담당자 멘토링과 역량 프리젠테이션의 기회도 주어지는 신개념 채용설명회, ‘2014 SK Talent Festival’ 이 브라운 스톤 서울 3LW컨벤션에서 917일에서 18일까지 양일간 펼쳐진다. SK그룹 입사 희망자 중 소수의 인원만이 접수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828일에서 911일까지 일주일간 접수 할 수 있다.  SK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역량 프리젠테이션은 20151월 입사 가능자만 신청할 수 있다.

 

 

‘2014 Talent Festival’ 프로그램


SK Careers 특강 SK 구성원이 들려주는 채용 이야기

SK Careers Mentoring 채용담당자와 신입사원의 입사 Mentoring

역량 Presentation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

                   지원 직무에 맞추어 두 가지 테스트로 진행

 


 


 

 

취업설명회를 통해서 자신감을 얻기란 어려운 법이다. 수많은 사람들을 보면서 주눅이 들거나 오히려 자신감을 잃는 것이 취업설명회의 일반적 특징이기 때문이다. 허나 SK Talent Festival은 소수의 인원이 자신이 원하는 직무에 관한 정보를 얻고, 역량을 시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하반기 공채에 앞서 잃었던 자신감을 회복하고, 합격의 문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