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제는 너의 생활도 구독해! SK매직의 생활 구독

이제는 너의 생활도 구독해! SK매직의 생활 구독

간단하게는 OTT서비스부터, 넓게는 식사까지! 이제는 우리 삶에 구독이란 평범하고도 편리한 방식으로 스며들어 있는데요. 단순히 영상매체를 넘어, 식사를 넘어, 정말 우리의 모든 일상에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 그것이 바로 생활구독입니다!

SK매직이 진행 중인 생활구독 캠페인은 고객이 추구하는 편리, 건강, 친환경적인 가치를 보다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일시불 구매, 렌탈, 멤버십 등 어떠한 방식이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생활구독의 핵심이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어떠한 생활구독이 진행되고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SK Careers Editor 류상혁

 




 

현재, SK매직은 생활구독 캠페인으로 식기세척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필터 등의 품목들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을 고객분들에게 렌탈할 뿐 만 아니라, 전문가의 정기 점검 및 제품 관리에 필요한 세척액 등의 소모품 또한 함께 제공하는 것이 SK매직의 진정한 생활구독 캠페인인데요.
 
한 예로, ‘SK매직의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을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전기요금, 소음 걱정없는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은 보통 많은 정수기들이 큰 자리를 차지하는 데 비해 오로지 9.4cm의 공간만 사용하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더하여 정수기를 사용할 때에는 오염물질이 제대로 필터링되는 것인지, 그리고 정수기 내에 물이 고여 인체에 유해한 균들이 증식되지는 않을지 걱정이 많을 수밖에 없는데요. 그러한 불안감을 싹! 없애버리는 깨끗하고 안전한 스테인리스 직수관, KC마크를 받은 31종 필터링을 통한 압도적인 필터 성능이 이 ‘SK매직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의 대표 강점입니다.
이러한 정수기를 단순히 렌탈하는 것을 넘어, 필터 교체도 정기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바로 생활구독 캠페인인데요. 정수기 내 필터를 교체해야할 때, 정확한 주기에 맞춰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당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분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필터 교체를 할 수 있게끔 돕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다양한 제품군에 대해서도 SK매직은 생활구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SK매직은 왜 이러한 생활구독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것일까요? 바로 이러한 질문에서 시작된 것이었습니다. “뉴스를 구독하면 세상을 보는 눈이 넓어지고, 컨텐츠를 구독하면 인생의 재미가 커지는데, 생활을 구독하면 우리의 일상은 어떻게 달라질까?”
 
실제로 SK매직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목들을 살펴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귀찮아하는 일이지만 반드시 해야만하는, 일상에 필수적인 것들을 해결해주는 것들입니다. 지친 하루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왔을 때, 식사를 하고난 뒤 싱크대에 쌓여있는 그릇들을 보면 얼른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은 들지만 몸은 쉽사리 움직이질 않습니다. 저희가 흔히 마시는 페트병 생수도 마찬가지죠. 예전에는 물을 끓여마시는 가정집들이 많았지만,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그러한 여유는 사라지고 점점 페트병 생수를 찾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플라스틱 병 사용이 분리수거하기에도 귀찮고, 환경에도 악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알지만 어느새 습관이 되어버린 페트병 생수 소비를 멈추기에는 힘든 것이죠.
 
그러한 어려움들, 고민들을 해결하고자 시작하게 된 것이 바로 이 생활구독 캠페인입니다. 너무나도 바쁜 일과, 지친 몸을 이끌고 움직여야만 하는 여러분들의 하루에서 귀찮지만 해결해야만 하는 일들, 더 건강하고, 더 나아질 수 있는 부분들에 대해 꾸준히, 정기적으로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죠.
 
이러한 캠페인은 단순히 귀찮음, 어려움을 덜어낼 뿐 만 아니라 한 단계 더욱 건강한 우리, 건강한 지구를 만드는 데 앞장섭니다. 특히 앞서 언급했듯, 정수기와 같은 제품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면서도 여러 걱정을 할 수밖에 없는데, SK매직의 생활구독 캠페인은 정수기의 미세플라스틱 걱정까지 없애는 정기적인 필터 교체를 통해 안전함을, 안심을 고객분들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더하여 정수기 사용을 통해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게 되니 덩달아 환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는 것이죠!

 


건강한 행복을 만드는 SK매직입니다.’, SK매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소개되는 이 신념이 고스란히 담긴 것이 이번 생활구독 캠페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깨끗한 직수, 더 깨끗해질 수 없을까?”, “지구를 위해 플라스틱을 줄일 순 없을까?”와 같이 환경을, 사람을 아끼는 마음에서 시작된 좋은 질문, 남들과는 다른, 특별하지만 꾸준한 SK매직의 서비스들을 만들어낸 것이죠.
 


이러한 고민들을 해오던 SK매직은 다른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일상의 순간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6, 삼성전자의 냉장고, 에어컨, 의류관리기 등 대형가전과 전문가의 방문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출시하기도, 또 최근에는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손잡고 커피머신 라뗴고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하였는데요.
 
이제는 사람들의 수면, 매트리스에서도 생활구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SK매직의 에코 휴(ECO Hue)’ 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최적의 수면 환경에서 건강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소프트, 미디움, 하드 타입의 총 3개 스프링을 신체 구조에 따라 세분화해 배열한 독립 스프링 7 설계와 ‘4면 폼케이스는 견고함과 동시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에코 휴만의 강점이기도 합니다.
 
SK매직의 새로운 생활구독 캠페인은 이 에코 휴를 렌탈할 뿐 만 아니라, 매트리스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하며 총 7단계에 이르는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정말로 SK매직의 사람들의 일상에 얼마나 진심인지, 사람들이 잠 든 순간에도 더 편안하기를, 더 안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느껴지는 새 캠페인인 것 같습니다.
 

 

 

 


사람들의 일상, 그 모든 순간이 더 안전하기를, 더 편안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SK매직의 생활구독 캠페인! 저희도 한 번 SK매직의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신청해서 한층 더 나은 삶의 질을 경험해보는 것은, 그리고 환경오염을 줄이는 삶에 동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의 삶이 아름다워지길 매 순간 고민하는 SK매직의 행보를 앞으로도 쭉!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