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Talent Festival은 어디에서 무엇을 하죠?

SK Talent Festival은 어디서 무엇을 하죠?

 

 

SK그룹의 채용 정보를 마주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SK Talent Festival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알차고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SK Talent Festival은 그간 취준생들 사이에서 채용 축제의 최고봉으로 각광을 받아 왔는데,올해도 많은 취준생들의 방문으로 문전성시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9월 7일 월요일을 시작으로 11일 금요일까지 일주일 동안 전국 곳곳에서 진행될 최고의 채용 페스티벌, 올해는 과연 어디에서, 무엇이, 어떻게 진행될까. 지금부터 그 궁금증을 파헤쳐 보자. 

 

SK Careers Editor

 

1. When? & Where?
9월 7일(월)부터 11일(금)요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된다. 과연, 명실상부 채용 축제의 최고봉이라 할 만한 규모다.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광주, 부산을 돌며 전국의 대학생들을 만나 그들의 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SK Talent Festival은 오전 10시에 시작해 오후 6시에 마무리된다. 온종일 진행되는 셈인데, 이는 보다 많은 취준생들이 참여할 수 있게 함이다.

 

 

 

2. How? &When?
어떻게 갈증을 해소할 것이냐고 묻는다면, 다음과 같은 알찬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 그와 함께 프로그램의 진행 일정을 공개한다.

 

SK Careers 멘토링

채용담당자와 신입사원에게서 채용에 대한 멘토링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다. 사전 접수는 물론 현장 접수로도 참여 가능하다.

 

SK Careers 특강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선 회사와 나와의 궁합을 점쳐 보는 것이 관건. 그래서 필요한 것이 SK Careers  특강이다! 관계사별로 회사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 또 회사 신입사원이 그들만의 입사 스토리를 들려 준다. (*아래 표는 서울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대한 스케줄로, 부산, 대구, 대전은 16~18시에, 광주는 13~15시에 진행될 예정)

 

 

SK Careers 직무간담회
관계사별 직무 담당자가 직접 직무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임직원과 10명 미만의 신청자들이 1시간가량 모여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직무 뿐만 아니라 채용과 관련된 얘기도 오갈 예정! (*해당 프로그램은 서울 지역에서만 진행)

 

 

이 밖에도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오늘 부로 마감되는 참여 신청은 www.skcareers.com에서 가능하니, 마지막 찬스를 놓치지 마시길. 참고로 SK Careers 멘토링과, SK Careers 특강의 경우, 현장 접수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채용이든, 좋아하는 이의 마음이든, 알고 싶다면 찾아가서 만나 봐야 하지 않을까. SK Talent Festival은 그토록 알고 싶어하던 것에 대한 답을 들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