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Careers Editor 7기 모집

SK Careers Editor 7기 모집 

6개월 만에 다시 돌아온 황금같은 뉴유스! SK Careers Editor가 7기를 모집합니다. SK를 알고 싶다면? 취업에 관한 상담을 받고 싶다면? 콘텐츠를 만드는 데에 자신이 있다면 지원하세요. 장담컨대 이보다 좋은 대외활동은 없습니다.


SK Careers Editor 



STEP 1. [SK Careers Editor]하면 어떤 활동을 하나요? 

SK Careers Editor는 한 달에 2건의 기사를 작성합니다. 6개월 동안 총 12건의 콘텐츠를 만드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이죠. 또한, 한 차례의 팀미션을 진행합니다(우수 팀에게는 팀 회식비가 주어진다능)! 이러한 활동을 위해 매달 1~2차례 정기회의를 진행하는데요, 이때 에디터들은 자신의 기획안을 피드백 받고 아이디어를 디벨롭하게 됩니다. 주구장창 기사만 쓰느냐고요? 무슨 섭섭한 소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관람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됩니다(*자세한 내용은 기수별로 상이). 



STEP 2. [혜택과 일정 확인]은 필수

SK Careers Editor가 되면 SK그룹 관계사 임직원들을 만나 관계사에 대한 궁금증, 취업에 관한 이야기 등을 나눌 수 있습니다. SK 채용담당자와의 멘토링도 진행되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수료 조건을 충족한 전원에게는  공채 지원 시 사용할 수 있는 서류 면제권이 주어집니다(이거야 말로 핵이득!).


모집 일정은 아래의 포스터를 잘 확인하세요. 면접은 12월 27일 수요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1월에 진행되는 발대식에 불참하실 경우엔 합격이 취소됩니다. 미리 일정을 확인해 비워두는 게 리빙포인트!





STEP 3. [지원서] 다운로드하고 지원하자! 


SK Careers Editor_7기_모집_지원서.docx


SK Careers Eidtor 7기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지원서를 다운 받아 항목을 꼼꼼하게 작성한 후, 이메일 (skcareers_jn@naver.com)로 제출해주세요. 지원 마감은 12월 17일(일)까지입니다. 보내실 때는 제발 워드로 전달주세요...! 젭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