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T 유튜브로 T박사 되기 프로젝트

SKT 유튜브로 T박사 되기 프로젝트



SK텔레콤의 유튜브 채널에는 볼 거리가 굉장히 많은데요. 도움 될 만한 흥미로운 콘텐츠는 많은데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모르는 취린이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젝트, 바로 <SKT 유튜브로 T박사 되기>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로 시작할게요!


SK Careers Editor 송은지


 


SK텔레콤 유튜브 채널에는 위와 같이 수많은 동영상들이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담기지 않은 영상들을 포함하여, 총 영상 수가 2,000개를 넘어가지만 카테고리별로 묶여 있어 원하는 영상을 찾기가 아주 쉽습니다.


 

그중 [SKT 5GX] 영상 목록에는 ‘T다이렉트샵’, ‘Boost Park’, ‘AR 동물원’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습니다. SK텔레콤의 5G 기술을 이용한 각종 서비스와 기획 프로젝트들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SK텔레콤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이 영상들을 보고 나면 T박사로 한 걸음 나아가기 완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코너는 SK텔레콤 유튜브 채널의 메인 코너 중 하나인 [Feat.크리에이터]입니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콜라보 하여 회사 상품/서비스 사용 후기, 매뉴얼, 정보 등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국인부터 키즈 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콜라보 하여 상품/서비스 리얼 후기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고 하니, 영상이 궁금한 분들은 얼른 SK텔레콤 유튜브 채널로 GOGO!


 


다음으로 추천 드리는 콘텐츠는 [초크초크한 리뷰]입니다. SK텔레콤의 구성원이 직접 출연하여 기업 문화와 주요 ICT 기술을 전달해주는 콘텐츠인데요. 구성원들의 리얼한 근무환경이나 업무 관련 꿀팁을 소개하기도 하고 AI와 같은 주요 기술을 쉽고 재밌게 설명해주기도 해서, 취준생들에게 아주 유용한 영상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SK텔레콤 입사를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필수겠죠?

 


마지막으로, 빼놓을 수 없는 [SK텔레콤 채용] 영상입니다. 채용 시즌에는 SK채용 유튜브 채널과 함께 이렇게 수시/정기 채용과 관련된 영상들이 올라옵니다. 단순한 채용 정보 소개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는 듣기 힘든 SK텔레콤 현직자의 실제 업무 이야기까지 꿀 정보들을 포함하고 있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 다가 아니라, SKT 유튜브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박수 짝짝)

 


SKT 유튜브 커뮤니티 탭에 들어가 보면 이렇듯 이벤트 공지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해당 영상 마지막 화면과 댓글 창에서도 알려주고 있는 내용인데요. 정보도 얻고 상품도 탈 수 있는 기회가 숨어 있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SKT 유튜브의 매력은 과연 어디까지일지•••?! 이로써 SKT 유튜브로 T박사 되기 성공! 다음에 또 만나요~

 

아직 구독을 안 하셨다면, 같이 구독하러 가볼까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SKT 유튜브 채널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