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건설 유튜브 컨텐츠 TOP 3!

SK건설 유튜브 컨텐츠 TOP 3!

 


집에만 있는 요즘, 유튜브 채널에서 추천하는 웬만한 영상은 다 본 것 같은데? 뭐 유익하면서 도움이 되는 영상은 없나 고민하시는 분들 전부 모이세요! 여러분들은 SK건설에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SK건설의 다양한 콘텐츠 중에서 제가 가장 흥미롭게 본 Top 3 콘텐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SK Careers Editor 이화정



SK건설 유튜브에서는 SK건설인 VIEW LOG, 스윽팁, NEWS in SK E&C와 같이 다양한 콘텐츠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제가 이런 콘텐츠들 중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영상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Top 3! “스읔 프로들의 #집에서함께해요 #아무나손씻기챌린지 #이벤트도함께해요”


(*이미지 클릭 시, 영상으로 이동)


지코의 아무 노래가 굉장히 유행하고 있는 요즘! 트랜드에 맞춰 SK건설 프로님들도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아무나 손 씻기 챌린지’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신나는 음악과 프로님들의 유쾌한 춤으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댓글들을 보면 손을 씻고 싶어지는 영상이라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매우 많습니다. ‘아무나 참여하는 이벤트’도 4월 27일까지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SK건설 채널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만 하면 거의 100% 당첨되는 이벤트들을 앞으로도 계속 진행된다고 하니 지금 바로 SK건설 유튜브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Top 2! “SK건설 신입 프로들의 면접 꿀팁 Q&A Interview”


(*이미지 클릭 시, 영상으로 이동)


현직자에게 직접 듣는 따끈따끈한 면접 꿀팁! 그 어디에서도 얻을 수 없는 꿀정보를 이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얼마 전에 입사하신 3분의 신입 프로님들이 답해주시는 내용이라 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면접 준비 노하우부터 면접 시 기억에 남는 질문까지 알찬 정보들이 가득 담겨있는데요 예비 SK건설인을 꿈꾸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면접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보셔야 하는 영상 중 하나입니다!


Top 1! ‘SK건설의 단축키 요정님 제 앞에 나타나 주세요!’


(*이미지 클릭 시, 영상으로 이동)


이 콘텐츠는 실제 SK 건설에 재직 중인 신임 프로 및 선배 프로들이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의 칼퇴를 부르는 오피스 PC 팁이지만, 대학생들 또한 과제를 하거나 팀 프로젝트를 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팁들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학교에서 팀 프로젝트를 위해 자료 정리를 하려고 창을 엄청 많이 띄워뒀는데 한순간의 클릭 실수로 모든 창이 다 날아가 버린 경험이 있으신가요? 노트북에 너무 많은 파일들이 쌓여 있어 필요한 파일을 어떻게 찾아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정답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제가 직접 고른 SK건설 유튜브 콘텐츠 Top 3! 얼른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SK건설은 지난해 유튜브 채널을 신설해 현재까지 50여 개의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앞으로도 유튜브를 통한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SK건설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이 관심 있는 기업 ‘SK건설’에 대해 더 알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모두 한번 SK건설 유튜브를 찾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