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SK머티리얼즈 공식 유튜브 쏙쏙 알아보기

흥미로운 SK머티리얼즈 공식 유튜브 쏙쏙 알아보기 

SK머티리얼즈 소식을 더 현장감 있게 볼 수 있는 유튜브가 개설되었다는 사실, 다들 알고계셨나요? 모두에게 가치 있는 파트너, Gas & IT 소재 산업의 Total Solution Provider!

SK머티리얼즈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답니다! SK머티리얼즈 패밀리의 뉴스와 채용소식 등을 지금 바로 만날 수 있는 채널을 오늘 저와 함께 쏙쏙 파헤쳐 봅시다!

SK Careers Editor 심혜빈

 

 

 

 

그전에 여기서 잠깐! SK머티리얼즈 패밀리에 대해 알아볼까요?

세정가스/증착가스를 생산하는 SK머티리얼즈, 산업가스를 생산하는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그리고 프리커서를 만드는 SK트리켐, 식각가스를 생산하는 SK쇼와덴코, CO2 생산의 SK머티리얼즈리뉴텍, 포토레지스트를 만드는 SK머티리얼즈퍼포먼스, 끝으로 OLED 소재인 블루도판트를 생산하는 SK머티리얼즈JNC 까지!

앞으로 유튜브를 통해 SK머티리얼즈뿐만 아니라 투자회사들의 소식까지 속속들이 알 수 있으니

이 기사를 보고 계신 여러분! 구독과 좋아요 꾸욱 – 눌러주세요!

 

 

 

 

그럼 SK머티리얼즈의 유튜브 채널을 한 번 살펴볼까요? SK머티리얼즈 공식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 영상은 크게 세 분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SK머티리얼즈의 비즈니스 정보부터 채용 컨텐츠가 담겨 있는 SK머티리얼즈 소개, 구성원들의 생활모습과 업무환경을 알 수 있는 SK머티리얼즈 라이프, 그리고 지역 사회 상생과 SK머티리얼즈만의 ESG Story 를 엿볼 수 있는 함께하는 ESG 까지!

각 카테고리에 대한 소개와 함께 에디터가 제일 재미있게 본 에피소드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미지를 누르면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우선 SK머티리얼즈 소개부터 함께 보시죠!

SK머티리얼즈 PR Video에는 SK머티리얼즈의 성장 과정부터 Market 내 입지 그리고 경영 철학과 함께 환경에 대한 노력 등등 알찬 정보들로 가득 차있답니다. 귀여운 픽토그램과 함께 진행되는 영상 한 편이면 SK머티리얼즈에 대한 이해도 상승!

구체적인 정보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위 이미지를 눌러 링크를 통해 영상으로 GO! Go!

 

 

 

이미지를 누르면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두 번째 소개드릴 영상은 SK머티리얼즈 유튜브 채널 오픈 첫 공개 콘텐츠인 ‘이천에서 내 집 마련한 썰 푼다.txt | 이천 새 둥지 신고식 1편 |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랜선집들이’인데요!

SK에어가스가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로 이름이 바뀌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미래가치 확장 정체성 확립과 더불어 새로운 도약을 위한 목적으로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로 사명을 바꾸었다고 합니다.

 

사명 변경과 함께, 이천 사무동으로 이전한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의 랜선 집들이!

완전히 새로운 출발을 하는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에 대해 영상으로 간접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영상을 보는 내내 마음이 설렌 거 있죠?

컨텐츠를 통해 구성원 생활환경(WORKSPACE), 구내식당, 체력단련실부터 새로운 사업이 진행될 현장을 엿보면서 자연스럽게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를 응원하게 되었답니다.

 

 

이미지를 누르면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상은 SK머티리얼즈의 지역상생스토리를 담은 영상입니다.

2020 년,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겪으셨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SK머티리얼즈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비대면 시대에 맞는 지역 사회 구성원을 위한 자동차 극장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소수서원 주차장에 영화 캐릭터가 떴다? | 어린이도, 어른도 신났던 영화 축제📽| 우리동네 시네마위크 "소수서원" ’ 영상을 통해 현장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은 영주의 관광명소인 소수서원 주차장에서 진행되었는데요, 10 월 할로윈 시즌에 어울리는 코스튬도 볼 수 있었습니다. 자발적인 구성원들의 참여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하네요! 지역과 가족을 사랑하는 SK머티리얼즈 구성원의 마음을 알 수 있는 영상이었습니다.

 

 

 

 

이외에도 알찬 정보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가득한 SK머티리얼즈 공식 유튜브!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SK머티리얼즈’를 바로 검색하시고, 구독 버튼까지 꾹 누른다면 앞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SK머티리얼즈에 대해 아실 수 있겠죠?

더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채용에 관련된 정보도 많이 올라올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