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슼갈피🔖] SK텔레콤 | 마케팅 직무 인터뷰 모음.zip

[슼갈피🔖] SK텔레콤 | 마케팅 직무 인터뷰 모음.zip

안녕하세요! SK텔레콤 취재기자 이유진입니다.🔖
 
2015년부터 시작된 SK 채용 공식 블로그 속 SK텔레콤의 콘텐츠는 무려 총 183. (23. 9. 20 기준)
이 블로그에서만 열람할 수 있는, 양과 질을 모두 잡은 콘텐츠가 한가득인데요!
SKCE 1
기 부터 차곡차곡 쌓인 콘텐츠들을 카테고라이징 하여 톺아보고자 [슼갈피]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

 
 

슼갈피 사용방법🔖
 
① SK텔레콤 콘텐츠  특정 주제만 모아 보고싶다면!
② SK Careers Joural 블로그 검색창에 슼갈피 검색해보세요
 원하던 주제의 콘텐츠 모음집을 한번에 확인할  있어요!
(속닥🗣 주제가 더욱 다양해질  있게 열심히 발행하고 있으니 혹시 찾는 주제가 없다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사로 바로이동할 수 있어요!🔗
 

 

이번엔 ✏️SK텔레콤 마케팅 직무 인터뷰👀에 슼갈피를 꽂아보았습니다.
원하는 마케팅 직무 인터뷰 콘텐츠를 쏙쏙, 바로 보러 가보시죠!

*콘텐츠는 최신순으로 나열되었습니다. 콘텐츠 발행 기간에 따라 현 직무와 차이점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어 콘텐츠를 열람해주세요!

SK Careers Editor 이유진

 

 

 

 

5년 차 마케터가 이야기해 주는 대학시절 꿈꾸던 마케팅 직무와 SK텔레콤 서류, 면접 이야기!
여러분이 원하는 바로 그 기사가 여기 있어요🙋🏻‍♀️

 

 

SK텔레콤의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의 마케팅을 책임진다.
마케팅 직무 내에서도 콘텐츠 기획, 기획전 제작, IMC 업무까지 총 3직무를 모두 담은 인터뷰!

 

 

2020 9월에 출시된 국내 최초 DTC 유전자 검사 기반 건강 코칭 서비스, Care8 DNA.
홍보 마케팅과 제휴 서비스 기획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님의 인터뷰가 궁금하다면 클릭해 보세요!

 

 

FLO, wavve,, 11번가 등 다양한 SK텔레콤 서비스를 한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곳, T팩토리!
디지털 마케팅 직무 담당자가 이야기하는 T팩토리 기획의도와 업무 프로세스📎


 

 

모바일 스트리밍 필수인 요즘 시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FLO OTT 서비스인 wavve 한 번씩 들어보셨으리라 짐작합니다.
이 서비스들을 SK텔레콤 상품으로 만들어 마케팅하는 과정을 담당자가 직접 알려드립니다!

 

 

서류 맞춤형 인터뷰를 찾는다면 이 기사를 참고하세요!
B2B, B2C 
마케팅에 요구되는 역량부터 직무에 도움이 되는 활동까지 알려주는 직무 인터뷰🗣️

 

 

통신사 혜택 보고 고민하시는 분? 저요~
SK
텔레콤의 T멤버십 혜택을 책임지는 상품마케팅본부 매니저님을 만났다! T멤버십의 과거와 현재, 관리까지 이야기하는 기사가 궁금하다면 클릭!

 

 

다 같은 마케팅이 아니다! 현장 마케팅 직무에 초점을 맞춰 작성된 인터뷰.
현장 마케팅이 진행되는 프로세스와 갖춰야 할 역량까지 알려주는 2기 김지수 CE의 인터뷰를 만나보세요!




2023 영 라이언즈 컴퍼티션 한국대표 선발대회 마케터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현직자들!
수상작품 소개부터 업무를 위해 행하는 노력까지 자세히 이야기해 드립니다🗣️

 

 

세계 최초로 론칭한 5G를 매력적으로 보여준 그 광고, 비하인드 썰이 궁금하다면?
광고 커뮤니케이션 담당자와 브랜드 개발 및 전략 수립 담당자가 직접 이야기해 드립니다!

 

 

 12세 이하부터 1020세대 그리고 외국인 seg까지!
다양한 연령과 타깃을 넘나드는 Consumer & Segment 마케팅팀 ZEM 마케터를 만나보다!

 

 

2020년 화제가 되었던 ‘SKT 5GX 클라우드 게임 광고 속 페이커 X 손흥민 조합,
이 광고 누가 기획하고 제작 한 걸까요? 현직자가 답해주는 광고 직무가 궁금하다면 클릭👆🏻

 

 

2018년 상반기 공개채용에 따라 구성된 직무 인터뷰 영상 콘텐츠!
채용담당자와 마케팅 직무 담당자가 펼치는 SK텔레콤의 마케팅 직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2018년 상반기 공개채용의 SK텔레콤 마케팅 직무 이야기에 이어
이번엔 마케팅 Data Analytics 직무 이야기를 자세히 진행합니다! 영상에서 만나보세요👀

 

 

2016 SK Talent Festival에서 진행된 Job Talk의 풀 영상으로 구성된 이 영상 콘텐츠!
SK
텔레콤 마케팅 분야 생활가치 부문 강남마케팅팀 매니저님께 직접 묻고 답하는 영상이 궁금하다면, 위 사진 클릭!

 

 

 

 


📕
2015년부터 차곡차곡 쌓여진 마케팅 직무 인터뷰!
이렇게 첫 슼갈피를 마케팅 직무 인터뷰에 슼- 꽂아보았는데요🔖
한눈에 확인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다음 슼갈피는 어디에 꽂힐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주제에 슼갈피를 꽂고 싶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유익하고 알찬 다음 콘텐츠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