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슼갈피🔖] SK텔레콤 | 기획 직무인터뷰 모음.zip

[슼갈피🔖] SK텔레콤 | 기획 직무인터뷰 모음.zip

안녕하세요! SK텔레콤 취재기자 이유진입니다. 🔖


2015년부터 시작된 SK 채용 공식 블로그 속 SK텔레콤의 콘텐츠는 무려 총 185. (23. 10. 21. 기준)
이 블로그에서만 열람할 수 있는, 양과 질을 모두 잡은 콘텐츠가 한가득인데요!
SKCE 1
기 부터 차곡차곡 쌓인 콘텐츠들을 카테고라이징 하여 톺아보고자 [슼갈피]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


슼갈피 사용방법🔖
 
① SK텔레콤 콘텐츠  특정 주제만 모아 보고싶다면!
② SK Careers Joural 블로그 검색창에 슼갈피 검색해보세요
 원하던 주제의 콘텐츠 모음집을 한번에 확인할  있어요!
(속닥🗣 주제가 더욱 다양해질  있게 열심히 발행하고 있으니 혹시 찾는 주제가 없다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사로 바로이동할 수 있어요!🔗

 

이번엔 📄SK텔레콤 기획 직무 인터뷰👀에 슼갈피를 꽂아보았습니다.
28개의 기사, 8개의 영상 콘텐츠.  36개 콘텐츠로 직무 인터뷰 중 가장 많은 슼갈피가 꽂혀진 기획 직무!
서비스, 광고, 프로젝트 기획까지 원하는 기획 직무 인터뷰 콘텐츠를 쏙쏙, 바로 보러 가보시죠!

*콘텐츠는 최신순으로 나열되었습니다. 콘텐츠 발행 기간에 따라 현 직무와 차이점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어 콘텐츠를 열람해주세요!

SK Careers Editor 이유진

 

 

 

 

 

CE가 직접 체험해 본 T팩토리 후기는 물론!
T
팩토리 콘텐츠 기획, 마케팅 업무 담당자가 말해주는 전시 기획 계기까지👀

 

 


기획자의 업무 중 새로운 서비스를 기획하는 것도 있지만, 기존의 서비스를 개편하는 것도 있죠!
T
월드를 새롭게 개편한 서비스 기획자의 인터뷰를 만나보세요!🖱️

 

 

오프라인 공간에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게 해주는 오프라인 기획 업무!
홍대에 위치한 SK텔레콤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 기획자의 인터뷰를 확인해 보세요🏗

 

 

전체 구성원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격식 없는 소통의 장, SK텔레콤 사옥 T타워에 마련된 더 라운지'.
이러한 공간이 마련되고 구현해 내기까지의 기획자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

 

 

 

사회 문제에 귀 기울이고, SK텔레콤의 기술력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일.
독거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준 ‘NUGU 돌봄 케어콜 서비스 기획자를 만나보았어요

 

 

2021 8 SK텔레콤이 신규 론칭한 ‘T우주' 광고 기획자와의 만남,
영상 안에 전략적으로 메시지를 담은 기획 과정까지 세세하게 알려드립니다.
광고 기획 직무를 희망하시는 구독자 여러분 계시다면 바로 기사를 확인해 보세요!

 

 

코로나가 불러일으킨 온라인 플랫폼 활성화, 그런데 이 반대편엔 디지털과 친하지 않아 모든 것이 어렵기만 한 디지털 취약계층도 존재하죠.
이 디지털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교육과정을 기획한 기획자님의 인터뷰를 확인해 보세요!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994년부터 꾸준히 활동해오고 있는 SKT.
ICT 
기술을 활용하여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사업, 서비스를 기획하는 기획자의 이야기를 확인해 보세요!

 

 

FLO, wavve, V컬러링 등 짱짱한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생소했던 구독 서비스가 우리 일상에 자리 잡은 지금!
통합 멤버십 상품 개발과 전략 기획 업무의 제휴부터 패키징 운영까지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사람들에게 없던 일상을 만들어주는 것이 기획의 중요한 포인트
5년 차 기획자가 말해주는 NUGU 서비스 기획 업무와 원하는 기획자 후배상!

 

 

 

FLO, wavve,, 11번가 등 다양한 SK텔레콤 서비스를 한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곳,
T팩토리! 디지털 마케팅 기획자가 이야기하는 T팩토리 기획의도와 업무 프로세스📎
 

 

국내 최초 영상 컬러링 서비스인 ‘V 컬러링
SK
텔레콤의 MNO 사업부와 서비스 기획 직무는 어떤 일을 하는지, 새로운 서비스 아이디어는 어떻게 실행되는지! 자세하게 말해드립니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만든 새로운 헌혈 애플리케이션!
세계 최초 헌혈자의 건강 관리까지 제공하는 세심한 서비스 기획자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무엇보다 모든 이들의 행복을 중점으로 하는 SK텔레콤!
SK
텔레콤이 갖고 있는 ICT 기술로 모두의 행복을 추구하는 프로젝트 기획자의 인터뷰

 

 

SK텔레콤의 기술과 콘텐츠를 접목하여 이전에 없던 서비스를 기획하는 기획자.
서비스 기획과 BM 발굴을 담당하고 있는 기획자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혁신적인 차원의 새로운 문이 열렸던 SK텔레콤의 5G 개통.
이에 맞춰 SK텔레콤의 기술을 보여준 AR/VR 서비스의 콘텐츠! 원리부터 비하인드 스토리, 현장에서의 반응까지 가득 담겨있어요 🐉

 
 

SK텔레콤 광고 기획자님이 말씀해 주시는 자세한 광고 이야기부터 광고 기획 직무
이야기까지! 2017년 말 공개된 ‘SEE YOU TOMORROW, 소방관 편 광고를 위해
직접 강원도 소방본부까지 찾아간 STORY...⭐️
 

 

기획자로서 하나의 서비스를 기획하고 출시하는 과정.
세세한 이야기까지 이 인터뷰에서 모두 알려드릴게요 💻

 

 

NUGU는 음악도 재생해 주고 금융 정보도 알려주고 출출한 나를 위해 치킨도 시켜준대요.
이 다양한 서비스 도대체 누가 기획한 걸까요? (정답은 인터뷰에 ...✏️)

 
 

매월 첫 주와 매주 수요일에 제공하는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 
멤버십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행태를 분석하는 것부터 시작되는

서비스 기획 이야기👀
 

사용자들이 해외로 출국할 때 선택할 여러 방식과 니즈를 함께 고민하고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는 건 물론 업그레이드까지 하는 로밍 기획자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SK텔레콤 서비스인 T맵 안에 SK텔레콤 서비스 ‘NUGU’를 도입하다!
T
맵의 서비스 기획자이자 PM님께서 알려주시는 기술을 곁들인 기획 이야기🚖

 
 

콘텐츠 기획에 관심 있는 분 계시나요? 그렇다면 이 기사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기업의 이야기를 가치있게 담고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 서비스 기획자의 인터뷰에서 만나보세요.

 

 

나는 기획 직무를 희망하는데 내 전공은 전혀 상관없어..’ 라고 생각하고 계신 분!?
그렇다면 당장 이 기사의 송준혁 매니저님의 이야기를 확인해 주세요!
전공과 지원 직무를 연결하는 것부터 강점을 어필했던 방법까지 다 알려드립니다-

 

 

2016년 하반기 공채에 맞춰 만나보았던 신규 서비스 기획자와의 인터뷰!
신규 서비스 기획의 정확한 직무 정의부터 업무 과정까지, 궁금하다면 기사 클릭🙋🏻

 

 

SK텔레콤은 다방면의 분야를 진행하고 있지만 특히나 IT 서비스가 뚜렷한 기업이죠!
경영, 인문, 디자인, 이공계 등 다양한 전공자가 모여 서비스 기획과 개발을 고민하는 SK텔레콤의 이야기!

 

 

SK텔레콤 통화 앱 서비스 기획, 운영, 마케팅 담당자가 알려드릴게요.
신입사원으로 걸어왔던 단계들과 면접에 임하는 자세💁🏻


 
 
 

기술을 사람들에게 어렵기 않게 제공하고 세심한 부분을 캐치하여 언어와 방식을 바꿔주는 역할.
기획자로서 중요한 역량과 역량을 키우기 위해 했던 것들까지! 서비스 기획 직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SK텔레콤만의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다.
눈에 보이지 않는 데이터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방법을 낱낱이 알려드립니다!

 

 

 

SK텔레콤의 공식 유튜브 채널 담당자가 직접 말해주는 직무만족도, 필요 역량까지!
콘텐츠, 특히 영상 제작&기획 직무를 꿈꾸고 있다면 이 영상을 놓치지 마세요👀



복잡한 자격증, 증명서를 한 번에! 모바일 서비스 이니셜 담당자 인터뷰
서비스 기획자로서 가져야 할 스킬과 역량을 키워드 인터뷰로 재미있고 세세하게 알려드릴게요!

 

 

V컬러링 서비스 기획자가 자세히 이야기해 주는 V컬러링 서비스와 서비스 기획 직무!
서비스 기획자로서 키워야 할 역량 그리고 로망과 현실💭

 

 

복잡했던 공인인증서를 PASS 앱 하나로 간편하게!
PASS 
서비스 기획과 UI/UX 업무를 맡고 계신 담당자의 솔직한 인터뷰🙋🏻‍♀️

 

 

행복, 사회적 가치라는 단어를 떠올리면 단연 SK그룹이 생각나는 저! 심각한 SK 중독인가요..?
서비스 기획과 디자인 담당자자가 직접 이야기 해주는 사회적 가치 실행하기 위한 행복 인플루언서' 프로젝트!

 

 

2018년 상반기 공개채용에 따라 구성된 직무 인터뷰 영상 콘텐츠!
채용담당자와 서비스 기획 직무 담당자가 펼치는 SK텔레콤의 서비스 기획 직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2015년부터 차곡차곡 쌓여진 기획 직무 인터뷰!
두 번째 슼갈피는 기획 직무 인터뷰에 슼- 꽂아보았는데요🔖 다음 슼갈피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주제에 슼갈피를 꽂고 싶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유익하고 알찬 다음 콘텐츠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